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고급스러운 네일이 가득! 정채민 네일샵

 

 

 

 

 

 

 

 

 

요즘 날씨는 춥고 기분은 꿀꿀하고 ㅜㅜ

 

어떻게 힐링좀 안될까 싶어서 스트레스도 확 풀어버릴겸 네일샵 다녀왔어요!!!

 

보통 여성분들은 네일샵이나 미용실가서 관리를 받으면 스트레스가 풀리곤하잖아요~

 

저 역시 어쩔 수 없는 여자다보니 ㅋㅋㅋㅋ

 

 

 

 

 

 

 

 

 

 

 

겨울 분위기 나도록 트리장식이 똭!!!!

 

아직까지 트리장식이 되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날 제가 찾았을땐 요렇게 트리가 디피되어 있었어요

 

다른 신상 네일들과 함께 말이죠.

 

 

 

 

 

 

 

 

 

 

솔직히 이 앞전에 제 쌩손톱을 길러서 젤네일을 했던지라 좀 많이 상태가 안 좋아져서

 

여기저기 부러진데 투성이...

 

복구는  안되겠지 싶었는데 시간은 좀 걸렸지만 제 손을 관리해주시는 언니께서 깔끔하게 다시 복원해주시더라구요.

 

정말 솜씨 굿굿!!!

 

고급스러운 정채민 네일샵! 괜히 고급진 곳이 아니였어요 ㅋㅋ 솜씨가 완전!! 캬하!!!

 

 

 

 

 

 

 

 

 

 

 

어디가 부러지고 복구했는지 알아보시는분들 많이 없으실꺼요!!!

 

전문가분 아닌 이상에야 ㅎㅎㅎ

 

제 두번째 손톱은 부러진 그대로 그냥 모양을 낸거라 연장을 하진 않았어요

 

어쨌든 디자인 들어가기 전 쏙오프 후의 모습이예요.

 

 

 

 

 

 

 

 

 

 

 

 

이후 한겹한겹 색을 입히고 디자인이 들어가니 이런 모습으로 탄생!!!

 

난생처음 호일네일이라는걸 해봤는데 이거 좀 신기하더라구용~

 

저도 집에서 셀프네일로 요거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러기 위해선 일단 네일 재료부터 사러 ㅜㅜ

 

 

 

 

 

 

 

 

 

 

저는 화려한걸 좋아한다고 디자이너분께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스톤과 파츠가 가득한

 

정리함(?을 보여주시더라구요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도 모르겠음@_@

 

그래서 결국 쌤이 해주시는대로!!!

 

 

 

 

 

 

 

 

 

 

 

이건 파츠를 진열해놓은 수납함.

 

파츠 수납함이라기 보다는 예쁜 귀고리를 모아둔 악세서리 정리함 같았어요~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하는 네일샵은 드문데 정채민 네일샵은 뭔가 달라도 다르다며 ㅎㅎㅎ

 

감탄하면서 제 마음에 드는 파츠를 하나 골라집어들었답니다.

 

 

 

 

 

 

 

 

 

 

그래서 완성된 제 젤네일!!!

 

일단 재료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비싼 제품을 쓰시기 때문에 고객입장에서

 

만족도가 더 큰 네일샵이였어요.

 

세심하게 계속 젤네일이 올라가는 손톱 두께도 체크해주시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제대로 관리를 받아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고급스러운 정채민 네일샵 추천해드립니다!!!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