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저번에 언니네 놀러 갔다가 조카들 피부가 너무 뽀송하고 매끈하더라구요

그래서 비결이 뭐냐고 물어봤더랬죠.

그러자 저희 언니 왈, 로션을 바꾸고 나니 피부가 이렇게 좋아졌다면서

저도 꼭 한번 써보라고 하더라구요

조카들이 바르는건 퓨레스트 어린이로션이라고 저희 아이들에게도 살짝 발라줬더니

너무 괜찮길래 그김에 집에 오자마자 바로 질러버렸어요

저는 사이트에서 적립금을 주길래 사이트쪽에서 구매를 했는데

오픈마켓쪽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주문 즉시 배송됐던 퓨레스트 어린이로션입니다!

전날 주문을 해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었던 칼배송 제품이에요

우체국 택배를 쓰셔서 그런지 배송상으로 트러블은 전혀 없었어요

전 다른 택배사측과 안 좋은일이 몇번 있었기 때문에

은근 우체국 택배가 아니면 꺼려지더라구요 괜히 막 불안해지고...

저와 같은분들 더럿 계시죠?

 

 

 

 

 

 

 

 

 

 

 

 

 

 

어쨌든 무사히 도착해서 너무 좋네요

퓨레스트는 아기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산소수와 각종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랍니다.

유해성분을 싹 제외한 착한 아이들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위에서 볼 수 있는 이런 성분들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쓰는 화장품에 보면 이 성분들은 대부분 다 들어가 있어요

근데 이 성분들은 피부에 지속적으로 축적이 되면 안 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우리 아이가 쓸 어린이로션인데 신중에 또 신중!

지금와서 전에 썼던 로션을 살펴보니.. 여기에 언급된 몇가지 성분들이 들어가있네요..

이런걸 지금까지 쓰고 있었다니.. ㅜㅜ

 

 

 

 

 

 

 

 

 

 

 

 

퓨레스트 어린이로션 속에 들어있는 산소수

인체에 도움되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녹아들어있어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충분하게 공급시켜준다고 해요!

 

 

 

 

 

 

 

 

 

 

 

총 11無의 순한 퓨레스트로션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하고 있어요!

아기들 제품처럼 아기자기한 느낌은 아니지만

저는 이런쪽이 더욱 취향이라서 디자인이 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전성분은 제품 상자에 상세히 적혀있고,

뒷쪽에는 메인성분이 적혀있습니다.

 

메인성분

 

퓨먼올리고펩타이드, 세라마이드, 병풀추출물, 알란토인 등

 

 

 

 

 

 

 

 

 

대게 아이들이 많이 쓰는 제품이지만 성분도 엄청 순하고

보습력이 뛰어나서 피부가 많이 건조하고 예민한 성인분들이 써도

전혀 손색 없다고 해요

그래서 저희 언니도 조카들과 함께 사용중이라고 하구요.

 

 

 

 

 

 

 

 

 

 

건조한 제손등에 살짝 짜서 살펴봤어요

저번에 언니네 가서 아이들 피부게 콕콕 찍어발라줬었는데

제 피부에 짜서 살펴보니 그때와는 또 살짝 다른듯한 느낌이에요

그땐 약간 크림 같아 보였는데

이렇게 보니 탱글탱글 촉촉한게 젤리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그만큼 수분감을 엄청 머금고 있답니다. 시원하면서 촉촉하게 느껴져요

 

 

 

 

 

 

 

 

 

 

살짝 투명한 흰색에 피부에 발리는것도 너무나 부드럽네요.

향도 약간 나는편인데 향료가 들어있지 않기에

함유된 성분으로부터 나오는 향이 아닐까 합니다.

아주 살짝 풀? 식물향기가 나거든요

은은하게 말이에요. 일단 진하지 않아서 좋아요

저와 아이들이 좀 향에 민감한편이라서 이런거 은근히 신경쓰이거든요.

 

 

 

 

 

 

 

 

 

 

 

건조한데 피부를 보습해주는것은 물론

피부가 약한 아이들에게 자주 생기는 각종 트러블도 이 어린이 로션을 쓰면

쉽게 잡을 수가 있다고 해요

실제로 저희 조카들이 그 덕을 많이 봤다고도 하구요

 

 

 

 

 

 

 

 

 

 

원플러스원 행사에 세일까지 겹쳐서 하고 있는 지금!

빨리가서 구매하는게 좋아보이네요

저도 이게 왠떡이냐 싶어서 로션 말고 다른 제품들도 전부 오늘 주문 마쳤거든요

이 소식 ! 저희 언니에게도 얼른 알려주러 가야겠어요!

구입은 퓨레스트 사이트나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답니다

두군데 모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