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귀족향으로 족발 파뤼파뤼~

 

 

 

 

 

 

야식의 꽃은 족발이라고는 하지만 점심때 땡길수도 있는법!

 

점심메뉴로 어떤걸 선택할까 많이 고민하다가 족발을 먹은지가 오래되서

 

이번에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제가 선택한 곳은 귀족향이라는곳!

 

뒤늦게 알게됐지만 여기가 배달해주는 족발집중에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라면서요?

 

 

 

 

 

 

 

 

 

 

처음엔 뭣모르고 맛있어보이길래 주문했는데

 

사람들이 칭찬을 많이 하더라구요 후기보니까 ㅎㅎㅎ

 

그래서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했죠 ㅎ

 

종류별로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이건 매콤한 불족발이랍니다.

 

이름답게 조금 매울것 같아서 시켰는데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맵진 않았어요 ㅎ

 

물론 제 입맛에만 그렇게 느껴졌을지 모르지만요.

 

 

 

 

 

 

 

 

 

역시 족발은 배달을 시키니까 함께 따라오는 반찬들이 참 많네요

 

이래서 주문해먹는 맛이 있다니까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이 많은 반찬에 좀 적응이 안되네요 ㅋ

 

늘 메인메뉴만 오는 음식들을 주로 주문해 먹어서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함께 곁들여먹을 야채들도 빠질 순 없죠!

 

개인적으로 청양고추가 함께 왔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램이 있었지만

 

그 바램은 무참하게 ㅜㅜ

 

청양고추는 역시 비싸서 그런가 함께 오질 않았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여기에만 만족하는걸로!

 

 

 

 

 

 

 

 

 

그리고 또 족발하면 빠질 수 없는 비빔국수까지!!!

 

맛도 좋았고 왔을때도 면이 많이 불지 않아 쫄깃해서 더 좋았어요

 

야채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괜찮았구요

 

보통 이런곳에서 함께 주는 국수는 야채는 별로 없고 면도 퉁퉁 불어서 오는게 보통인데 말이에요

 

정말 사람들이 칭찬한곳 다워요 ㅎㅎ

 

 

 

 

 

 

 

 

 

불족발만 주문했느냐? ㅎㅎㅎ 아니에용 ㅎㅎ

 

그럼 파티라고 하기엔 좀 그렇죠 ㅎㅎ

 

불족발로는 충분히 허기를 달래기엔 부족하다 싶어 보쌈과 기본 족발을 함께 주문했어요

 

이건 보쌈고기구용 ㅎㅎ

 

부드럽고 야들야들한게 쌈에 싸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따끈따끈했던 보쌈을 뒤로 이건 촉촉 탱탱했던 기본 족발이였답니다.

 

양은 확실히 불족발이 많은편이여서 그런지 보쌈과 일반족발은 금새 동이나더라구요 ㅜㅜ

 

매운걸 엄청 좋아하는 저이긴 하지만 귀족향에서 먹어봤던 메뉴들 중에서느

 

이 일반족발이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족발 특유의 냄새도 잘 잡았고 고소하면서 쫄깃한 식감까지!!!

 

 

 

 

 

 

 

 

 

 

배달이 가능한 족발집 귀족향!

 

전국 체인점인것 같은데 앞으로 자주자주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배달족발에 비해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가격,

 

맛과 구성면에서 너무 괜찮았던 곳이였거든요^^

 

역시 사람들이 칭찬하는 이유가 있네요 ㅎㅎㅎㅎ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