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숙이네 조개구이 맛있어요~!!!

 

 

 

 

 

 

 

늘 사람들이 많아서 갈 엄두를 못냈었던 서면 숙이네 조개구이!!!

 

왠일로 이번엔 웨이팅이 길지 않아서 한번 도전!!!

 

딱 5분 정도 기다리고 테이블이 나서 바로 먹을 수 있었네요 이런 행운이 따를 줄이야 ㅎ

 

예전엔 기본 1시간 정도 기다리고 해야 맛을 볼 수 있었는데 ㅜㅜ

 

평소엔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곤 했었거든요.

 

 

 

 

 

 

 

 

 

 

 

여전히 식당 내부엔 가득가득 차있던 손님들

 

열기도 엄청 후끈후끈~ 여기저기서 크게 불을 피우고 조개구이를 해먹다보니

 

식당 내부가 너무 덥더라구요 ㅜㅜ

 

안그래도 더운날 정말 사우나 방문 한줄....

 

더워도 조개구이를 먹겠다는 의지....

 

날이 더워서 그런지 손님들이 좀 적었던것 같기도 했어요.

 

 

 

 

 

 

 

 

 

 

 

기본 반찬은 이정도로 나옵니다.

 

그렇게 푸짐한편은 아니에요. 총 3가진가 나왔던 걸로 기억해요

 

그러나 다들 손을 잘 안대는 지라 그대로 남겨져서 빛을 못 받은 기본반찬들...

 

일단 저희 눈은 메인인 조개들에게만 향해 있었으니까요

 

배가 고팠던 지라 정말 눈에서 레이저 나가는줄....

 

 

 

 

 

 

 

 

 

 

제일 먼저 도착한 버터 초고추장 소스!

 

이게 없으면 조개구이는 무슨맛으로 먹나요 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모듬조개가 도착하기 전에 먼저 불판 위에 올라오던 소스였답니다

 

살 끓어오르면 버터가 사르르 녹아 조개와 환상궁합을 이루는 소스 ㅜㅜ

 

크.... 보면볼수록 배가 고파지는 기분이네요.

 

 

 

 

 

 

 

 

 

 

 

곧 이어서 저희가 주문한 모듬조개도 도착을 했어요

 

숙이네 조개구이에선 1인당 무한리필로도 가격을 매기긴 하지만 그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거나

 

많이 못먹겠다 하시는분들은 조개모듬을 주문하셔도 무방합니다!

 

저희는 가장 작은 사이즈인 35000원 짜리를 주문했어요

 

그래도 생각했던것보다는 양이 많은편이더라구요

 

다만 제가 좋아하는 종류가 조금 없었을뿐 ㅜㅜ

 

 

 

 

 

 

 

 

 

 

 

 

 

여긴 약간 특이하게 기본 소스와 함께 모짜렐라 치즈를 함께 주시더라구요

 

조개구이를 치즈와 함께 먹는건 처음이였는데

 

생각했던것보다 궁합이 나쁘진 않았어요

 

그래도 늘 먹던 소스가 제 입엔 더 잘맞는편,

 

부산 유명한 바닷가쪽 조개구이집에도 이 소스는 빠지지 않고 함께 나오니까요~

 

 

 

 

 

 

 

 

 

 

 

 

 

혹시나 양이 모자랄까 싶어서 주문한 해물라면입니다.

 

해물라면이라기 보다는 조개라면에 가까운 비주얼 ㅎㅎㅎ

 

국물이 칼칼하면서 고소한게 생각했던것보다 훨신 괜찮은 사이드메뉴더라구요

 

가격은 한그릇당 5천원인데 홍합과 가리비등 여러가지 조개류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식감도 굿굿! 양도 많아서 여러명이 나눠먹기에도 딱이였구요

 

 

 

 

 

 

 

 

 

전반적으로 맛은 괜찮은데 너무 더워서 좀 힘들었던 숙이네 조개구이!

 

휴가철이 되니까 사람들이 더욱 몰리는 것 같던데

 

다음엔 좀 날이 선선해지면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해서 나름대로 식당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었거든요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