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임신했을때부터 연을 맺어서

출산한 지금까지도 쭉 이어오고 있는 스킨케어가 있어요.

아기화장품이긴 한데 워낙 순하고 양도 커서

어른들이 써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

 

요즘은 아기용, 어른용 경계가 모호해지는 만큼

저처럼 피부가 민감해지고 트러블도 맘님들 계시면

퓨레스트 아기땀띠로션 추천해볼께요.

한 세트 사서 아기한테 바르고 나도 바르고 ㅋㅋㅋ 좋았거든요~

 

 

 

 

 

 

개선장군같은 늠름한 자태~ ㅋㅋ

 

한때 임산부땀띠로 엄청 고생했던 적이 있거든요.

배가 불러오면서 배꼽밑이 습해지고 땀이 차서 늘 우둘투둘 ㅠㅠ

밤에는 가려워서 몇번 깨기도 했던 적이 있었어용.......

 

연고도 살짝 발라봤는데 약하지만 스테로이드가 들어갔다 해서

중단하고 폭풍검색끝에 이 아기땀띠로션을 소개받은거거든요.

좀 더디긴 했으나 확실히 가려움도 사라지고 붉은기도 완화되서

미리 아기화장품 체험하고 바로 찌니 스킨케어로 결정~~

 

 

 

 

 

 

착실하게 수분공급해주고

얼굴, 바디 어디든 다 발라줄 수 있는 거라

더 맘에 들었어요 ㅎ

거기에 피부 진정능력까지 있으니

늘 민감하고 예민한 아기피부에 딱이겠더라구요 :)

 

임산부땀띠로 우둘투둘 난리났던 피부도 지금 매끈한 거 보면ㅋㅋㅋㅋ

 

아기땀띠로션, 수딩젤 둘다 발효 유산균이 들어가서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되니 피부기초를 꽉 다져준다는 느낌~~

 

 

 

 

 

 

 

임산부땀띠에도 이렇게 발라줬었어요.

젤하고 아기땀띠로션하고 함께~~

 

찌인한 고농축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점성으로

너무 가볍게 발리지않아서 수분도 오래갔구요.

뭉쳐일어나지않아 겹쳐 바르기도 좋았어요.

 

 

 

 

 

 

 

이렇게 한데 잘 어우러지거든요.

서로 텍스쳐 주장이 강하면 바를때 뻑뻑하고

층이 나뉘어져서 바를때 더 불편할 수 있거든요 ㅠㅠ

찐득거림이 남을 수도 있고~

 

퓨레스트 아기땀띠로션은 산뜻하고 부드럽게 밀려지니

함께 쓰는 방법도 좋은 것 같아요 :)

찌니가 버둥거리기전에 한번에 샤라락 수분 입혀주기!

 

 

 

 

 

 

 

밀착력 짱짱이구요.

 

오돌토돌 고르지않았던 임산부땀띠에도

고여있는 것없이 예쁘게 입혀지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텍스쳐에서 불편한 점이 1도 없었다는 거.

 

힘빼고 설렁설렁 입혀주면 되는거라서

어디에 발라도 깔끔한 아기땀띠로션 되시겠어요~

 

 

 

 

 

 

 

속에 한가득 수분이 골고루 담겼어요.

화학성분으로 수분이 잠깐 있다가 날라가는 것이 아닌

안까지 쫙쫙 흡수된 거라 넘 편안하더라구요 ㅎ

 

향료는 없어서 얼굴에 발라도 코도 편~안~

 

누가 써도 정말 순하고 텍스쳐도 잘 먹히는 거라

임산부나 영아나 퓨레스트 스킨케어 다 추천해볼께요 ♥

좋은 건 함께 공유해봐욧!

 

 

 

 

 

 

이번 한달동안 사은품도 챙겨주네요 ㅎ

저도 하나 받았답니다.

 

 

 

 

 

 

 

살접히는 곳은 쉽게 습해져 트러블이 올라오기 쉬운데

이때 파우더로션을 발라주면 보송해서 끈적거리지 않아요 ㅎ

 

저는 목덜미랑 사타구니, 무릎뒤쪽

요런데 발라주는데 가루날림도 없고 넘 괜찮네요~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