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대만은 식도락의 여행지라고도 하죠 ㅎ

하지만 사람마다 극명하게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더라구요.

 

제 주변에서도 절반은 너무 잘먹고 왔다/ 살빠져서 왔다 로 나뉘거든요~

다행히 저는 전자쪽이라서 원없이 먹다가 왔습니당.

 

먹어보고 싶었던 화장품통 밀크티도 마셔보구!

(3시 15분 밀크티 티백이 더 진했어요)

 

 

 

 

 

 

 

새우볶음밥이 정말 맛있었스용 ㅎ

뭔가 밥알도 고슬고슬하고 새우,계란도 많아서

씹는 맛도 너무 좋았구요.

 

간 자체도 짜지않아서 더 괜찮았던~~

 

 

 

 

 

 

드디어 먹어본 스린야시장의 왕자치즈감자!!!

 

야시장 먹부림하려고 배를 비운 상태고

하나씩만 사서 맛봤는데 하...두개 먹을걸 그랬어요.

정말 진한 치즈 소스에 포슬한 감자위에

토핑이 여러가지 올라가서 넘 맛있었거든요.

 

한국 푸드트럭에서 먹어봤는데 이 맛이 아니었거든요.

역시 오리지날이 최고다

 

 

 

 

 

 

 

궈바훠궈 두번째 방문.

 

쇠고기 베이컨이 제 스타일이라서

첫번째와 마찬가지로 그것만 계속 팠어요 ㅋㅋㅋㅋ

혼자 10접시는 족히 먹었던 것 같은데......

 

진짜 2만원으로 뽕 제대로 뽑고 왔어용.

 

 

 

 

 

 

 

망고도 너무 저렴하고

흔히 보기 힘든 오렌지 색 수박도 있어서

한팩씩 사다가 밤에 소소한 파티를 ㅎ

 

패밀리룸에 이렇게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밤에 맥주 한캔씩 까서 먹기 딱 좋았어요.

 

만한대찬도 빠지지않고 매일 먹었는듯

 

 

 

 

 

 

 

쭈꾸미 타코야끼도 냠냠~~

 

엄청 뜨거웠는데 보다시피 크기가 똥실똥실 커서

씹는 맛도 좋구 맛있었어요 ㅎ

 

대만 타이베이 두번이나 가서 볼것 없다 생각들지마나

이런 먹거리들은 다 좋았던 것 같아요.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