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유명한 서면 분짜라붐에 가봤어요 ㅎ

 

주변에서 하도 맛있다고 해서 기대 한사발 들이키고

칼퇴하고 총총 쥬디스 태화쪽으로 갔어용.

분짜라임도 있고 분짜라붐도 있어서 헷갈렸다는!!

 

라붐은 아트박스 맞은편 2층에 있어요.

1층 김가네 위에~

 

 

 

 

 

 

 

서면 분짜라붐의 메뉴판 이에용 ㅎ

 

세트구성이 괜찮았는데 먹고 싶은 조합이 없어서

그냥 따로 시켜보는 것으로~~

 

일단 하노이직화분짜 면추가 + 쨔죠 + 느억맘볶음밥!

 

 

 

 

 

 

기본찬....?

 

 

 

 

 

 

한상 넘나 맛있게 나왔어요 ㅎ

 

정말 기대했고 처음 먹어보는 베트남 음식이라

생소하기도 했지만 평이 넘 좋았으니 허겁지겁 먹어봅니다.

 

볶음밥도 간 고슬고슬하게 맛있었고

소스를 살짝 뿌려서 비벼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탱실한 새우도 꽤 많았다는 것!

 

 

 

 

 

 

 

갠적으로 바삭한 식감은 별로 안좋아해서

이런 튀김류는 찾아먹는 편은 아닌데요 ㅎ

인생에서 먹어본 짜죠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속도 알차고 라이스페이퍼 자체가 두껍지 않으니

튀김 특유의 밀가루 맛도 많이 안나고~~~

 

담에 가면 이건 무조건이다.

 

 

 

 

 

 

분짜.

 

면을 소스에 살짝 적셔 먹는거에요.

모밀 같은 느낌으로~~~~

 

고기가 풍덩 들어간 소스라 기름지긴 하지만

뭔가 새콤새콤하면서 입맛 돋구는 맛이더라구요 ㅎ

진챠 맛있었어요.

 

 

 

 

 

 

다만 면을 추가했더니 ㅋㅋㅋㅋ면이 줄지를 않아...

덕분에 배 터져라 분짜랑 짜죠랑 먹고 왔어요.

고기도 야들야들 뻑뻑하지도 않고

불맛이 고루고루 나는 것이 꿀맛탱!!!!!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