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친구가 맛있다고 데려가준 동래 술집.

저녁을 안먹고 바로 간 거라서 반주처럼

든든하게 먹으면서 술을 홀짝이고 싶었거든요.

 

여긴 술없이 그냥 먹어도 맛날 안주 맛집이라 소개해봅니다.

 

 

 

 

 

 

동래에 위치한 '이십칠'이라는 곳이었는데

핫플답게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심지어 어중간한 수요일에 웨이팅도 있다니 말 다했죠?

 

메뉴는 요로케.

 

친구 피셜로 제일 맛있다는

오븐에 빠진 삼겹살 오징어 곱배기에

볼로네 라자냐 피자까지 주문했어요.

대놓고 저녁을 먹겠다는 거죠 ㅋㅋㅋㅋㅋㅋ

 

 

 

 

 

 

 

고구마 무스까지 추가한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ㅎ

 

오븐에 한번 구워진 담백한 삼겹살을

얇게 다시 튀긴 건데 하 JMT 저리가라였답니다.

 

오징어도 살짝 끝맛이 맵싹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곱배기라서 양도 많고!!!!

여자 다섯이서 쌈싸먹고 그냥 먹기 딱 좋았어용:)

 

 

 

 

 

 

함께 나온 깻잎에 쌈무를 올리고

차례대로 얹어준 다음 한쌈 가득히 ㅎ

 

고기먹을때 야채쌈보다는 간단하게 쌈무를 곁들여서

먹는 걸 더 좋아하는데 이건 이렇게 쌈으로 먹는게 최고!

 바닥 날때까지 열심히 먹었어요~

 

 

 

 

 

 

말했죠? 술이 아닌 저녁을 먹으러 왔다고 ㅋㅋㅋㅋ

 

볶음밥까지 알차게 볶아서 2차 먹방 시작했어요.

싱겁게 먹는 제 입맛에는 딱!!!!!!

오징어 소스가 워낙 맛있다보니 밥볶으니 딱 좋더라구요 ㅎ

고소하라고 깨에 김에 굿굿

 

 

 

 

 

웬만한 이태리 레스토랑 저리가라 할 정도로

맛있었던 볼로네 라자냐 피자.

 

치즈도 한가득에 새콤새콤한 토마토 소스가

그렇기 시지않아서 입맛 저격!!!!!!

 

안주가 이렇게 맛있으니 술도 술술 들어가지 뭐에효 ㅎ

 

요즘 제 최애가 된 이십칠이었어욧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