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ns윤지 화보 사진 - 새 미니앨범 공개

 

 

가수 ns윤지가 컴백을 앞두고 1차 자켓 화보 사진을 공개했어요

 

개인적으로 여자 가수 중에 몸매가 가장 이쁜 것 같아요 ㅠ 같은 여자로서 너무 부럽네요~

 

ns윤지는 이번에 새 미니앨범 '야시시'를 발표한다고 하는데요

 

먼저 타이틀 곡 '야시시'에 걸맞는 야시시한 사진을 공개했네요

 

하얀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양팔을 올린 포즈, 식상한 포즈이긴하지만

 

ns윤지가 하니까 다른느낌이에요 몸매도 역쉬.. 짱짱이라는!

 

 

 

 

 

요번에 새롭게 공개 될 ns윤지 야시시는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된 곡이라고하네요

 

라틴풍의 기타와 피아노, ns윤지의 섹시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묘한 분위기를 내는 곡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ns윤지가 'If you love me' 이후 1년 가까이 앨범준비에 몰두했다며 이번 새 타이틀곡은

 

이단옆차기와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SEION이 함께 만든 곡으로 전해졌습니다.

 

ns윤지의 새 미니앨범은 오는 4월 1일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라고해요.

 

 

 

 

 

ns윤지는 가수로서 활동도 멋지지만,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서 섹시한 화보도 많이 찍는 듯 해요.

 

'ns윤지 레전드'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멋진 사진들이 많은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데뷔 초부터 섹시컨셉으로 주목을 받았던 만큼 화보사진이나 미공개 컷들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특히 두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화보 사진들은 공개와 동시에 서버가 다운될 만큼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었는데요

 

시크하고 섹시한 컨셉의 화보를 공개하며 앨범 발매 전 부터 기대를 모으게 하는 가수예요.

 

 

 

 

 

특히 이전에는 가수 박재범과 함께 'If you love me'란 곡으로 활동하면서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죠

 

여느 커플못지않은 다정한 모습과 셀카사진등을 공개하면서 부러움을 샀답니다.

 

처음에는 잘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보면 볼 수록 잘 어울리는 커플인 것 같아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언더웨어 광고 화보 사진들도 있어요.

 

볼륨감있는 몸매로 ns윤지는 레전드 사진이 특히나 더 많은 것 같네요

 

뚜렷한 이목구비에 볼륨감있는 몸매, 탄탄한 복근까지

 

자기관리에 얼마나 철저한지 엿볼 수 있어요 멋지네요~

 

 

 

 

 

넘쳐나는 여자아이돌 틈에서 꿋꿋이 솔로로 멋진 모습들을 다양하게 보여주는 ns윤지

 

많은 남성분들한테 인기있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무대에서 더욱 빛나는 가수! 앞으로도 다양하고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면 좋겠네요 ^^

 

 

 

 

 

 

정체를 알 수 없는 옷도 ns윤지가 입으면 화보가 된다는 사실~

 

워낙 몸매가 좋아서 노출이 심한 옷 보다는 몸매라인을 살려주는 스키니한 옷들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몸에 딱 붙는 핏의 옷은 ns윤지의 여성스러운 S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노출이 없는데도 굉장히 섹시한 이미지예요

 

고혹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도 잘 어울리는 ns윤지네요

 

 

 

 

 

마린룩을 선보였던 모습들도~ 레전드 사진이죠?

 

군살하나 없는 몸매의 소유자네요

 

 

 

 

 

이번에 새로운 화보를 공개하면서 탄탄한 11자복근도 보여주었어요.

 

앨범을 준비하면서 정말 관리 열심히 한 듯

 

웬만해서는 가지기 어렵다는 11자복근이 뚜렷하게 보이네요

 

ns윤지 복근도 정말 대단! 탄탄해보이고 건강미 넘쳐 보여요

 

 

 

 

 

 

 

개인적으로 레전드라 생각하는 사진!

 

약간의 보정은 들어갔겠지만 쭉뻗은 각선미가 아름다운 사진이에요

 

ns윤지 활동 기대할게요~ ^^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