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유아여드름 원인, 신생아여드름 관리방법

 

 

 

 

 

 

 

 

유아여드름이 있다는 사실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보통 여드름은 사춘기때 많이 생기는걸로 알았는데

아기들도 여드름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당황스럽고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는지 도통 모르겠더군요 ㅜ.ㅜ

사춘기때는 병원에가거나 약을 사용하면 일주일 후에 좋아졌던걸로 기억하는데 아기들에게

피부에 자극적인 약을 사용하기도 그렇고 병원에서도 아프게 여드름을 치료하기떄문에 상처가 남을꺼같아

제가 스스로 알아보고 유아여드름 원인과 관리바법을 알았어요 ^_^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아기들은 여름에 수딩젤을 많이 사용하더군요 ㅎㅎ

피부에 진정효과가 있는 수딩젤을 사용해 유아여드름을 관리하는 방법이에요

 

 

신생아여드름 관리방법을 알아보기전에 원인을 알아야겠죠!?

여드름의 원인은 정확하게 밝혀져 있지는 않지만 복합적인 원인이 이유라해요

하지만 유아여드름의 경우는 어느정도 정확한 원인이 있다고해요

태반을 통해 산모로부터 전달된 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에 의해 신생아 시기에 코 뺨 이마등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해요 결국 산모때문인가요 ㅜ.ㅜ

그리고 태열이 심해지면서 몸에 열이 많아지면 땀이 많아지는 경우가 많아요

땀이 많이 생기면서 땀샘, 피부에 노페물이 많이 쌓이고 땀생이 막히면서 땀띠, 태열이 심해질 수 있죠

그러면서 유아여드름이 생길 수 있다고 해요

 

 

 

 

 

 

 

 

 

유아여드름의 원인은 어느정도 알았는데 피부에 열이 많으면 생기는 경우가

있죠 혹은 부모의 영향을 받는 경우도 있어요 모두 피부에 보습력을 주고 특히 여름에는

진정효과가 좋은 수딩젤을 사용하면 신생아여드름에 특히 좋답니다 ^_^

 

 

 

 

 

 

 

 

저희아이 유아여드름이 좋아지게한 관리 방법은 유아수딩젤을 사용하는것!

퓨어엠 수딩젤을 사용했어요 아기화장품관련 사이트를 찾아보고 블로그, 지식인을 찾아보니

정말 많은 아기화장품이 있더군요 여기서 어떤제품이 좋은지 저도 참 찾기 힘들었어요

여러홈페이지를 비교했어요 저만의 토너먼트 형식으로 ㅎㅎ

 

 

퓨어엠수딩젤을 선택한 이유는 여러 이유가 있어요 우선 식물성 오일을 사용한다는 점이에요

식물성오일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게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이라 신생아여드름에 특히 좋은 원료에요

 

 

 

 

 

 

 

 

그리고 아기들에게 좋지 않은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점이

퓨어엠 수딩젤의 매력이라 생각했어요 다른제품을 보니 산소수가 들어가거나

향이 좋거나 하는 제품도 많았지만 산소수가 얼마나 함유되어있는지 어떤기준에 얼마나 들어간

기준이 나타나있지않아 선택하지 않은 제품도 있고 향이 좋다는건 향료를 사용하는 제품이라

알고 있기때문에 선택하지 않은 제품도 있어요 향료는 아기들에게 좋지않은 화학성분이지요

 

 

 

 

 

 

 

 

 

퓨어엠 수딩젤은 식물성오일향이 은은하게 나고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무색에 가까워요 발림성은 물과 비슷했는데 끈적임없이 사용할 수 있더군요

유아여드름의 경우는 이렇게 부드러운 제품이 좋은걸로 알고 있어요

너무 자극적이라면 여드름에 자극을 주기때문에 더 좋지 않은 효과가 나타날 수 있기때문이에요

이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을 사용해야해요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여름에 사용하기 너무 좋은 유아수딩젤입니다 ^_^

외출시에 사용하다보면 땀이랑 수딩젤이 섞이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빠르게 흡수되야 하죠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5분정도 지나면 부드러운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

 

 

 

 

 

 

 

 

사용하고 바로 흡수되기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보기에는

흡수도 잘안될꺼라 생각되지만 바르는 순간에 흡수가 되더군요 ㅎㅎ

피부가 시원해지는 느낌도 있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유아여드름에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유아여드름의 원인은 몸의 열이 많아지면서 생길 수 있어요

특히 여름에 많이 생기는 아기 피부질환이기때문에 여름에는 유아수딩젤을 사용하는걸 추천해요

퓨어엠수딩젤은 다른제품보다 저렴하고 40g정도 양이 더 많더라구요 여름에 사용하기에

부담없는 가격과 대용량이라 퓨어엠을 선택한 것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효과도 좋기때문에 매우 만족한답니다

신생아여드름때문에 걱정되시는 분들 여름아기피부관리

화장품 찾는 분들은 퓨어엠 수딩젤을 이용해보세요!! ^_^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