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저와 신랑은 아토피를 앓고 있어요.

지금은 드러나는 상태는 아니지만 피곤하거나 때때로 몸에 무리가 가는일, 음식을 잘 못 먹거나 하면

피부가 가렵고 발진이 조금씩 올라오곤 한답니다.

저희는 이렇지만 제발 저희 아이는 그렇지 않길 바랬건만 아니나 다를까 병원을 찾았더니

아토피라며 관리를 잘해주라고 하시더군요.

대게 유전으로 생기는 경우가 많다면서 그러셨는데 얼마나 억장이 무너지던지.....

어렸을때 저희 어머니께서 해주신 방법을 더듬어 열심히 저희 부부는 아토피피부 개조 프로젝트에 들어갔어요.

 

 

 

 

 

 

 

 

 

 

 

그중 한가지가 아이 피부에 맡는 아기아토피보습제를 찾는일이였죠.

저희도 겪은일이라 더욱 신중해지고 아이에게 맡는걸 찾아주려고 열심히 노력했답니다.

이제품 저제품 사서 일단 저희가 써보고 무리가 없으면 아이에게 주려고 먼저 구매하고 발라보고

여러 수차례를 반복했어요.

그러다 결국 맞는 제품을 최근에서야 발견하게 되었죠.

 

 

 

 

 

 

 

 

 

 

 

 

최종적으로 저희 부부가 선택한 저희 아이 아기아토피보습제는 퓨레스트에서 나온 고보습 크림이였어요.

요즘 워낙 유명하기구요. 저희 부부에게 추천해준 남편 직장상사분의 말을 따라

크림을 사이트에서 바로 주문해봤는데

이걸 저희 피부에 발라도 증상이 심해지거나 그런게 전혀 없더라구요.

얼마나 감사하던지 여유되실때 저녁한끼 대접하기로 했네요.

 

 

 

 

 

 

 

 

 

 

 

 

 

퓨레스트에서 발매된 크림제품은 아기아토피보습제로 유명한 만큼

피부에 자극적인 화학성분은 싹 배제를 하고 제품을 제조했다고 해요.

이정도로 깔끔하게 해줘야 피부를 지킬 수가 있죠.

안그러면 미세한 자극에도 쉽게 올라오는 아토피피부를 절대 완화, 보습시킬 수가 없어요.

 

참고로 퓨레스트 크림에는 총 11가지 성분이 빠져있습니다.

빠진 성분들은 정확히 사진속에 그대로!!

이름만 봐도 참 어려운 화학성분들이죠.

 

 

 

 

 

 

 

 

 

 

 

 

 

그 외에도 알러지를 일으키는 성분들이 없는지 저희 부부는 전성분에 적힌 성분들을 일일히

하나하나씩 어플에 대입을 해 확인해봤어요.

잘못 발랐다가는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 모르는게 바로 아기아토피니까요.

일단 저희는 성인이라서 그나마 나은편이지만 아직 어린 저희 아이는 이런 고통을 겪게하기가 너무 싫었거든요.

가려움증에 따가움에 보기싫은 외관까지....

 

전성분이 적힌 위쪽에는 산소수에 대한 내용이 간략하게 적혀있어요.

이부분도 한번 죽 훑어보고 지나갑니다.

산소수는 각종 미네랄성분이 가득들어있어 피부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해요.

이런걸 보면 정말 우리처럼 아토피를 앓고 있는 사람에게는 딱인 아기아토피보습제가 아닌가 싶네요.

 

 

 

 

 

 

 

 

 

 

 

 

 

 

일단 외관 생김새는 튜브형.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휴대하기도 딱 좋죠.

언제 어디서 증상이 어떻게 튀어나올지 모르므로 저는 늘 보습제품들을 챙겨 발라주는편입니다.

그런면에서 퓨레스트는 참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휴대용으로 챙기기엔 딱 좋은 크기에 무게니까요.

 

 

 

 

 

 

 

 

 

 

 

 

 

 

 

 

안에는 크림을 보호하는 보호필름이 들어있어요.

이부분을 제거하고 눌러주셔야지만 내용물이 나오게 되어 있는데요

튜브형 크림치고는 은근 제형이 뻐덕뻐덕한 편이네요.

조금 힘을 줘서 눌러줘야 밖으로 이렇게 나오네요.

 

 

 

 

 

 

 

 

 

 

 

 

 

 

그래서 모양도 이렇게 마개 입구의 모양과 크기 그대로 나오는데요.

마치 옛날 학생때 자주 먹었던 아폴로가 아련히 떠오르네요.

크림이 흰섹이리 그런지 더더욱 그 느낌이 나요.

 

 

 

 

 

 

 

 

 

 

 

 

 

 

보습력으로 알아준다고 하는 제품에는 꼭 들어가 있는 세라마이드성부과 쉐어버터 성분.

물론 여기 퓨레스트크림에도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보습력은 확실!!!!

저희 남편 상사분의 아드님도 심하게 아토피를 앓았는데 이 제품으로 거의 완치단계까지 왔다고 하죠.

꼭 이 제품덕은 아니겠지만 보습이 매우 절실하며 기본인 아토피질환은

보습만 제대로 해줘도 확실히 가라앉는걸 볼 수가 있으니까요.

 

 

 

 

 

 

 

 

 

 

 

 

 

이밖에도 산소수,

일반 화장품에는 기본적인 정제수가 들어가는 반면 퓨레스트엔 산소수가 들어가는데

산소수도 그냥 일반적인게 아닌 우리나라 물 좋다는 제주도 화산 암반수로 만든 물이니

말 다했죠. 게다가 용존산소량도 매우 높다고 하네요.

정말 잊지말고 꾸준하게 계속 발라준다면 빠른 효과 기대할 수 있겠어요.

 

 

 

 

 

 

 

 

 

 

 

 

 

 

일단 저희 가족 피부 민감지수는 딸램>남편>저 순서이기 때문에

제가 리뷰도 쓸겸 테스트를 제대로 해봤는데요

제가 쓰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더라구요. 물론 남편이써도 그렇구요.

일단 저희 피부에 합격점이니 저희 딸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겠네요.

일단 저희 부부의 아토피피부를 무사 통과한 제품이니까요.

 

 

 

 

 

 

 

 

 

 

 

 

 

이 사진이 바르고 난 뒤의 모습이예요.

전혀 끈적임이 없으며 아주 살짝의 유분감이 느껴져요.

너무 심하면 기분 좋지 않지만 이 느낌이 아예 없으면 또 저는 보습감이 없는것 같아서 불안하거든요.

일단 수분력과 흡수력은 매우 좋은편에 속하구요.

 

 

 

 

 

 

 

 

 

 

바르기 전이랑 후가 정말 심하게 차이가 나는것 같네요.

바르고 나니까 피부에서 아주 반짝반짝 광이 광이 ㅋㅋㅋㅋ

처음에만 이렇게 좋은것이 아닌가 싶어 한동안두고보고 손도 제대로 벅벅 씻고 했는데

진짜 신기한게 제가 쓰고 있는 바디제품과 유지력이 확연하게 차이가 나더라구요.

겉에만 맴도는 크림이 아닌 피부 안쪽 깊숙히 침투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주는 퓨레스트 크림.

정말 저희 가족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저희 아이 피부질환을 완화시키기 위해 구매한 아기아토피보습제 이지만 저희 부부 피부에도 너무 잘 맞아

조만간 또 재구매를 할 예정이예요.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