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더페이스샵 헤어미스트 솔직 후기

 

 

 

얼마전 더페이스샵 대 세일기간에 구매한 헤어미스트 후기를 드디어 써봅니다!!!

 

늘 쓰고 있던 체리블라썸이 다되서 이번엔 새로운향에 도전을 해봤어요

 

체리블라썸... 솔직히 좋긴 하지만 많이 쓰다보니 은근슬쩍 질리는감이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가니 새로운 향이 두개나 출시가 되어서 그 중 하나인 피치 플로랄향을 구매해왔어요.

 

 

 

 

 

 

 

 

 

이 제품이 바로 더페이스샵 헤어미스트 피치플로랄!

 

핑크색의 체리블라썸과는 달리 노란색으로 달달 상큼해보이죠~

 

왠지 망고시드 미스트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노란색이라서 그런지 ㅋㅋㅋ

 

이 제품 말고는 또 신제품 릴리 프레쉬가 있더라구요

 

둘다 향을 맡아보고 신중하게 구매. 역시 저는 이쪽이 더 취향이라서 ㅋ

 

릴리 프레쉬는 뭔가 시원한향이 나서 겨울에 쓰긴 좀 그렇더라구요~ 별로 따지는편은 아니지만

 

 

 

 

 

 

 

 

 

 

 

어쨌든 이쪽이 더 취향이라서 구매했습니당 ㅋㅋㅋㅋ

 

한동안은 이 피치플로랄향만 계속 쓸것 같아요~~

 

체리블라썸은 너무 질렸음 ㅋㅋ

 

아무리 겟잇뷰티에서 나온 제품이라고 해도 많이 쓰면 질리는법 ㅜㅜ

 

 

 

 

 

 

 

 

 

 

 

 

 

체리블러썸은 쥬얼테라피라고 되어 있는데 이 제품은 안되어 있음.

 

고로 전성분도 꽤 많은 차이가 나네요.

 

체리블라썸은 무슨 보석에서 추출한 가루들이 아주아주 미세하게나마 들어가있던데

 

피치플로랄은 그냥 완전 평범!!

 

아아... 다시 체리블라썸으로 갈아타야 하나요 ㅋㅋㅋㅋ

 

 

 

 

 

 

 

 

 

 

 

 

 

 

반딱반딱 새제품이니 쓰기전에 유통기한도 꼭꼭 체크해두기!!!

 

전 요즈 제품을 구매하면 이 유통기한과 제조일자를 제일 먼저 체크하거든요~~~

 

행여나 나쁜 성분이 없을까 알레르기가 생기지 않을까 제조한지 오래되지는 않았을까.....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 꼼꼼하게 따지는중....

 

유통기한은 착하지만 제조일자가 없음... 게다가 성분도 꽤 착하지 않음 ㅜㅜ

 

 

 

 

 

 

 

 

 

 

 

 

 

뭐 싼맛에 좋은 향을 가진 미스트라고만 생각해야죠 더이상 뭘 바라면 안되겠다능 ㅋㅋㅋ

 

향수 대용으로 생각해야겠어요 ㅜㅜ

 

요즘 안 좋은 성분들은 모두 빼고 제조한 제품이 얼마나 많은데 아직 더페이스샵은.....

 

 

 

 

 

 

 

 

 

 

 

 

어쨌든 마지막은 제가 가지고 있는 체리블라썸과 피치플로랄의 비교샷!!

 

뒤늦게 나온 피치플로랄인데 뭔가 성분이 더 안 좋아보이는건 왜인가요....

 

역시 겟잇뷰티 1위 제품 답게 당당한 위엄의 체리블라썸.

 

조만간 한병 더 구매해야겠네요 흠흠.....

 

질리니까 집에서만 써야징~~~

 

 

 

 

 

 

 

 

 

 

 

그래도 2천원대로 이만한 애들을 절대 구할수는 없죠.

 

한동안 끼고 살 애들이니 예뻐라 해줘아겠죠~~ 성분만 조금 더 착했더라면 좋았을텐데...

 

향도 좋고 다 좋은데 성분이 좀 많이 아쉬운 더페이스샵 헤어미스트 후기였어용 ㅜㅜ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