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어린이 화장품 = PUREST 로션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얼마전에 초등학교 들어가는 조카를 위해 주문한 어린이 화장품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실은 제가 피부가 좀 많이 예민해서 꾸준히 쓰고 있던 로션이였는데

다 떨어지고 해서 1+1 행사를 하길래 재구매해서 한통은 제가

한통은 예쁘게 포장해서 저희 조카에게 선물을 했답니다.

여자아이다 보니 이렇게 피부에 찍어바르는걸 좋아하더라구요.

 

 

 

 

 

 

 

 

 

 

 

어린이 화장품으로 좀 아기자기하고 불량식품(?)처럼 생긴 불량 화장품들이 많이 나오던데

저도 유년기를 겪어본바, 제대로된 제품으로 어릴때부터 관리해주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제가 직접 써봐서 너무 괜찮았던 퓨레스트 로션을 저희 조카에게 줬답니다.

꾸준히 제가 사용해오고 있는 제품이긴 하지만 퓨레스트 로션은 성분이 순해서

갓난아기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거든요.

 

 

 

 

 

 

 

 

 

 

 

찔리는게 없으니 전성분도 모두 빠짐없이 공개해놨어요.

저처럼 피부가 예민한 분들이라면 화해어플 자주 보시죠?

그럼 퓨레스트에 적힌 전성분을 확인해보세요.

위험이라고 적혀있는 성분은 하나도 없을껄요!!!

그래도 좀 걸리는 성분은 하나쯤 있을것이라고 했는데 너무 없어서 오히려 놀랐어요.

 

 

 

 

 

 

 

 

 

 

 

새로 사서 첫 개봉하는 제품이니까 은박 실링 과감하게 개봉!

안전하게 은박실링처리 되어있으니 참 조으다~

실링 뜯는 맛이 참 ㅋㅋㅋㅋ

실링 뜯기전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확 제거했어요.

 

 

 

 

 

 

 

 

 

 

 

 

 

 

지금 로션을 사면 두통이 오는건 조카에게 비밀!!!

저도 쭉 써왔던 제품이다 보니 한통은 제가 써야 하거든요 ㅋㅋㅋ

성인들이 흔히 쓰는 로션타입보다는 조금 더 크림에 가까운 제형을 가지고 있어요.

일반적인 수분크림=퓨레스트로션 이라고 보시면 더 이해가 빠르실꺼예요

제형이 쫀득한 만큼 보습력 하나는 끝내준다는게 이 로션의 장점!

 

 

 

 

 

 

 

 

 

 

 

 

새로 개봉하고 얼굴보다 손이 먼저 발라봤네요.

리뷰를 쓰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거처가야하는 손등샷!

저도 이거 제대로 찍어보고 싶었어요

흰색의 쫀쫀한 느낌이 드는 크림타입의 로션이예요.

 

 

 

 

 

 

 

 

 

 

 

 

 

이렇게 펴서 발라보면 수분크림인지 로션인지 분간 안가시죠??? ㅋ

솔직히 이 퓨레스트 로션을 쓰고 나서부터 저는 수분크림을 잘 사용 안하게 되더라구요.

말 그대로 이 로션은 저에겐 올인원제품!!

보습력이 그만큼 뛰어나다보니 위에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전혀 당기지 않아요.

 

 

 

 

 

 

 

 

 

 

 

솔직히 향에 많이 민감한 저.

퓨레스트 로션을 처음 받고 사용했을땐 향 자체가 별로 나지 않아서

코대고 킁킁킁 맡아댔던 기억이 있네요.

거의 무향에 가깝긴 하지만 아주 미세하게 허브향 같은게 나요.

근데 이 향 마저도 저는 익숙해졌기때문에 너무 좋게 느껴져요.

 

 

 

 

 

 

 

 

 

얼굴이나 바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깔끔하게 맞춰줘서 더 좋은 퓨레스트 로션!!!

조카에게 선물용으로 주는 어린이 화장품으로도 전혀 손색없는 순한 제품이예요.

제가 더 반해서 쓰고 있는 제품이긴 하지만요 ㅎ

 

어린이 화장품, 여자아이 선물, 아기들 선물용으로 이 퓨레스트 로션

저는 별 다섯개 꽝꽝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물론 저처럼 피부가 민감해서 아무거나 못 바르는 성인들에게도 말이죠-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