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신생아 얼굴 좁쌀은 산소수로 케어

 

 

 

 

 

 

 

 

 

요즘 제 고민은 저희 아들 얼굴에 나기 시작한 신생아 얼굴 좁쌀이에요

두드러기인지 좀처럼 안 없어지는 이 증상 ㅜㅜ

다른 엄마들이 조언도 해주고했었는데 저희 아이 증상과는 또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병원을 찾았더니 아직 심한 단계가 아니라고

보습 꼼꼼히하고 집에서 잘 케어만 해준다면 금새 들어갈거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친구의 추천을 받아 퓨레스트제품을 구매했어요

친구네도 이런 증상이 생길때는 꼭 이 수딩젤을 써서 가라앉힌다고 하는데

효과가 생각보다 더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믿고 바로 주문을 했어요 저희 아들도 얼른 나아질꺼라 기대하면서요~

 

 

 

 

 

 

 

 

 

 

친구가 이 제품을 추천해준 이유는 바로 이 산소수 성분때문이었어요

이 성분때문에 원래 끈적임이 심한 수딩젤이 퓨레스트는 전혀 그렇지 않다는것!

게다가 성분도 순해서 믿고 쓸 수 있다면서요

저는 이런 제품을 써본 경험이 없어서 친구의 조언이 많은 도움이 됐네요!

수딩젤이 끈적인다는것도 처음 알았구요

 

 

 

 

 

 

 

 

 

 

아래위 모두 흰색으로 되어 있어

깨끗한 느낌이 제일 먼저 와닿았어요.

마개부터 튜브부분까지 전부 흰색이라서 왠지 약국제품 같은 느낌도 났구요.

이렇게 보니 큰 연고같은 느낌이네요^^

 

 

 

 

 

 

 

 

 

유통기한은 2017년까지!

저는 이번에 이벤트를 하면서 본품을 하나 더 받았는데요

이렇게 유통기한이 넉넉하니 마음놓고 사용할 수가 있겠네요

쟁여두기엔 이만한 제품이 없는듯 해요!

혹시 제품 구매하실 생각 있으시면 지금 이벤트 기간에 얼른 얼른 구매하시길 바래요:)

 

 

 

 

 

 

 

 

 

 

마치 메이플시럽같이 생긴 내용물.

원래 수딩젤은 말캉말캉하면서 오동통한 젤리 느낌이 든다고 하는데

퓨레스트수딩젤은 튜브에서 꿀처럼 사르르 나오더라구요

그렇다고 꿀처럼 진득인다거나 하지는 않네요

일단 기분 나쁜 진득임이 없어 저는 참 좋은것 같네요

아이들스킨케어 제품은 대부분 좀 진득임이 느껴지던데 말이에요.

 

 

 

 

 

 

 

 

 

향도 꿀처럼 아주 미세하게 단향이 나요!

향을 내게하는 향료가 들어있지 않아서 그런가봐요

이런건 찬찬히 하나씩 살펴보면 제품이 얼마나 순한지 체감이 되더라구요.

얼른 우리 아들의 신생아 얼굴 좁쌀을 잡아주기 바라며 리뷰를 위한 테스트!

 

 

 

 

 

 

 

 

진짜 내용물 자체가 가볍고 스무스한게 물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이게 바로 산소수가 들어있는 제품이구나 생각도 들구요

피부에 처음에 와닿았을땐 시원한 느낌!

아기들이 쓰는 수딩젤 제품에는 피부를 진정해주기 위한 쿨링효과가 있다는데 진짜네요

알콜 성분도 싹 뺀 제품인데 어쩜 이리 촉촉 시원한지 신기할 따름이에요.

 

 

 

 

 

 

 

 

 

 

투명해서 더욱 물처럼 느껴지네요^^

그러나 물과는 달리 보습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바르면바를수록 피부가 촉촉해짐이 느껴져요

이게 바로 물과의 차이점!

 

 

 

 

 

 

 

 

 

 

 

바르고 난후,

확실히 바르기 전보다 피부 당김도 적고 많이 매끄러워졌어요

손가락으로 살짝 피부를 만져보니 표현 자체가 많이 부드러워졌더라구요

요즘 제 손은 육아와 일, 가사로 인해 365일 건조하고 거칠거칠한 상태거든요

수딩젤 하나만으로 이렇게 촉촉해지다니 진짜 놀랍네요

 

 

 

 

 

 

 

 

 

 

 

제가 늘 가지고 다니는 핸드크림 못지 않네요 보습력이 ㅎ

지금 저희 아들은 이틀쨰 바르고 있는데 확실히 피부에서 광이 나는게~

곧 있으면 저희 아들 얼굴에 퍼진 신생아 얼굴 좁쌀은 싹 사라지겠죠!

벌써 부터 매끄러운 피부가 된것처럼 너무 기대가 되요><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