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신생아 세탁세제 제일 맘에 드는거!

 

퓨레스트 순수한 세제 & 섬유유연제

 

 

 

 

 

 

 

 

집에서 쓰는 아이들세제 제품 어떤거 쓰고 계시나요??

 

저는 첫아이때는 뭣도 모르고 따로 세탁세제를 쓰지 않았었어요.

세탁기도 따로 두지 않았는데 그게 그렇게 아이 피부에 해가 될줄은 상상도 못했었거든요.

그래서 부랴부랴 쓰던 제품을 바꾸고 전용세탁기도 구매해서 쓰기 시작했답니다.

아들에겐 미안하지만 둘째부터는 절대! 절대! 꼭 아이들 전용 제품을 쓰기로 다짐했죠.

 

 

 

 

 

 

 

 

 

 

 

이게 요즘 저희집에서 쓰고 있는

신생아 세탁세제 퓨레스트 순수한세제와 유연제 입니다.

 

지인의 추천의 추천으로 처음 알게되었고 선물을 받아서 써보게 되었는데 괜찮길래

다시 직접 제 돈 주고 구매를 했어요.

세제만 선물받아 써봤는데 유연제도 있길래 사서 써봤더랬죠.

근데 왠걸 너무 향기도 좋고 하여튼 아기들 세탁물 돌리기엔 너무 괜찮은거 있죠!

 

 

 

 

 

 

 

 

 

 

이게 바로 섬유유연제랍니다.

세제와는달리 예쁜 여자아이 사진이 박혀있어요.

왠지 여자아이들을 위한 핑크핑크한 느낌이 참 매력적인 제품이네요.

제품은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물론 세제도 마찬가지구요.

 

 

 

 

 

 

 

 

 

뚜껑으로 구별이 가능한 두제품이에요.

파란색 뚜껑의 퓨레스트 신생아 세탁세제.

그리고 핑크색 뚜껑의 섬유유연제입니다!

지금까지 써봤던 제품중에 이 제품이 가장 뚜껑이 크고 깊어서 빨래 할때 참 편하더라구요.

용량대로 계량하기도 참 수월하구요.

 

 

 

 

 

 

 

 

 

 

 

강력한 세척력과 냄새제거 효과가 있는 제품!

신생아 세탁세제라고 일반세제와 다르게

세정력이 약하다는 선입견을 가지신 분들이 많던데

퓨레스트 제품은 전혀 세정력이 약하지 않습니다~

가끔 저와 남편 빨래도 이걸로 하곤 하거든요.

아이들 빨래 물론 일반 성인들 세탁물도

티없이 깨끗하게 해주는 착한 세제 되겠습니다!

 

 

 

 

 

 

 

 

 

 

 

여기엔 또 청정제주에서 만드는 산소수가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하네요.

화산암반수와 클린산소를 HOMES특허기술로 결합시킨 120ppm 이상의 고농도 산소수!

이런 성분이 들어있는 신생아세탁세제 보신적 있나요???

게다가 아이들피부에 자극이 없는 저자극 향 표뮬러제품에 성분은 천연성분 추출물!

정말 스펙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ㅎㅎ

진작 이리 좋은게 있는걸 알았다면 첫째때부터 꾸준히 써올껄...

참 후회가 되네요 ㅠ.ㅠ

 

 

 

 

 

 

 

 

 

 

 

 

뚜껑에 내용물을 살짝 덜어내어봤는데요.

살짝 걸쭉한 투명색을 띄고 있더라구요.

향은 은은한 샤베트 아이스크림향이 나구요^^

향이 어쩜 딱 제 취향이라 그대로 코박고 킁킁 향기 감상중 ㅋㅋ

 

 

 

 

 

 

 

 

그리고 이건 베이비파우더향이 나는 퓨레스트 섬유유연제입니다.

진짜 말그대로 아기향이 폴폴 나는데요.

특히 저희 남편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이런 달콤하면서 포근한 향 너무 좋다면서^^

베란다에 빨래를 널어놓으면 거실쪽에 향이 들어오게 문을 열어놓으라고 할 정도니까요!

요즘 행사중이여서 이 두가지 제품을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순하고 향 좋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얼른 얼른 사이트에서 겟하시길 바래요!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