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아기 땀띠 파우더 ? 수딩젤이 정답!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아기 땀띠도 계속 기승을 부리고 있는 시기!

저희 아이들도 예외는 아니랍니다.

오히려 남편을 닮아서 더위를 더욱 많이 타는 아이들을 위해 엄마가 증상을 잡는

퓨레스트 수딩젤을 준비했어요!

원래는 아기 땀띠 파우더로 유명한 모 제품을 사려고 했는데

정보를 검색해보면서 이런 제품들은 절대 쓰면 안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럼 아기 땀띠 파우더는 왜 쓰면 안될까요?

 

 

 

저도 이점이 매우 궁금했었는데요.

 

일단 피부가 많이 민감한 아이들! 이런 아이들 피부에 더 트러블을 일으키기가 쉽고

가루가 날리면서 입과 코속으로 들어가 기관기질환을 야기시킨다고 해요.

그리고 가루가 모공을 막아서 땀띠 증상도 더욱 악화시키구요~

 

이런 사실들을 모르고 있었던 저,

잘못하면 아이들 피부케어 해준답시고 건강을 더 나빠지게 만들뻔했어요 ㅜ

역시 아는것이 힘!

 

 

 

 

 

 

 

 

 

 

아기 땀띠 파우더가 땀을 흡수해준다고는 하지만 근거 없는 이야기!

이럴땐 근본적인 원인인 더위를 쫓아주는 쿨링감 있는 수딩젤을 사용하는게 훨신 효과적이라고 해요

 

피부를 시원하게 만들어주고 땀 배출로 수분손실을 막아주는 제품이 바로 이 퓨레스트 수딩젤이거든요

 

 

 

 

 

 

 

 

 

 

 

성분도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 훨신 순하구요

피부 수분강화를 위한 산소수까지 들어있어 저는 이 제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네요

원래 작은 아이 피부 트러블을 잡기 위해 다른 회사 수딩젤을 쓰고 있었는데

영 효과가 없어서 이번 기회에 이 퓨레스트껄로 갈아타게 되었어요.

 

 

 

 

 

 

 

 

 

깔끔한 화이트톤의 튜브형 상품!

심플한 디자인이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필요한 것만 딱딱 있는 느낌이라서 말이죠.

생긴건 딱 해외 브랜드 제품처럼 생겼는데 퓨레스트 전제품들은 모두 한국에서 만들어진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이라고 하네요.

 

 

 

 

 

 

 

 

 

튜브 위쪽에는 제품의 유통기한이 선명하게 찍혀있어요

다른 제품을 사용했을땐 유통기한이 보기 쉽게 적혀있지 않아서 따로 견출지를 붙여서 표기해두곤 했거든요

이거이거~ 사소한 거지만 은근 편하네요.

다른 제품들도 퓨레스트처럼 이렇게 보기 좋게 딱 적어두면 얼마나 좋을까요 ㅜ

 

 

 

 

 

 

 

 

 

입구부분이 적당히 좁아서 사용할때 제품양 조절하기도 좋더라구요.

일단 저는 제형을 보기 위해 손바닥 위에 제품을 덜어내보았어요

살짝 내용물을 덜어내니 손바닥이 시원해지는게 기분 좋네요~

요즘 날씨 부쩍 너무 더워졌잖아요 ㅜㅜ

저는 더위를 많이 타는편이 아닌데도 이제 날씨가 점점 여름에 가까워져 가는걸 느낀답니다.

 

 

 

 

 

 

 

 

 

 

끈적끈적한 젤리같은 느낌이 아니라 살짝 점성이 느껴지는 물방울 이라고 보시면 되요

직접 피부에 펴바르면 쿨링감으로 바른부분이 시원해집니다.

그렇다고 억지로 피부 열을 빼앗는 싸한 알코올이 들어가지 않았다는점, 요거요거 중요해요!

여기서 느껴지는 쿨링감은 속에 들어있는 산소수 성분 때문인것 같더라구요.

 

 

 

 

 

 

 

 

 

피부에 펴바르면 이렇게 수분막이 씌워지듯 얇게 피팅되는 제품!

끈적임이 없어 저희 아이들도 이 퓨레스트수딩젤을 바르는걸 즐기는 경지까지 도달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니까 아이들이 요걸 더 찾아서 얼굴이랑 몸에 발라요 막

이제 엄마가 직접 발라주지 않아도 척척 뭐든지 해내는 저희 아이들!

정말 대견스러워요 ㅎ

 

 

 

 

 

 

 

 

 

끈적임 제로!

저 이런 수딩젤은 처음 봤거든요

대게 수딩젤은 끈적임이 심해서 못쓰겠다고 하시는분들은 제 주위에서 많이 봐왔어요

저도 그런걸 조금 느끼고 있었구요

저희 아이들도 끈끈하다고 바르길 거부한적도 있었구요

근데 이 제품은 전혀 그런 느낌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들이 더 직접 찾아 바르는게 아닌가 싶어요

자기들한테 좋은건 아이들이 먼저 안다고 하잖아요- 

 

 

 

 

 

 

 

 

 

피부 열감은 내려주고 수분공급은 철저하게 해주는 퓨레스트 수딩젤!

아기 땀띠 파우더 대신 꼭꼭 챙겨발라주세요!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