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집안 냄새 제거에 대박 효과에요!

 

 

 

 

 

 

 

여름이 나가오니 집안이 습기로 꿉꿉...

 

습기가 차니 냄새도 더 나는것 같고 이래선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그러다 불현듯, 얼마전에 지인집에 놀러갔다가 봤었던 디퓨저가 생각이 나는게 아니겠어요?

 

향 참 좋다고 물어봤던 기억을 더듬어 저도 여름철 집안 냄새 제거를 위해 디퓨저를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건 바로 요것! 아뜨레닉 디퓨저에요.

 

 

 

 

 

 

 

 

 

양도 많고 디자인도 깔끔 모던한게 완전 제 취향!

 

제대로 제 취향 저격해주셨어요 ㅋ

 

고급스러워 보이는데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려고 봤더니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가격에 한번 크게 놀랐던 제품!

 

게다가 살펴보니 국제향료협회 IFRA 기준 향수 향료를 사용해

 

일반 제품들에 비해 훨신 안전하기까지 하데요!!!

 

 

 

 

 

 

 

 

 

 

아뜨레닉은 향도 꽤 여러가지가 있어서 처음에 어떤걸 골라야할지 엄청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향이 너무 많아서 여러가지를 사려다가 제 눈을 사로 잡은건 바로 이 팬시호프!!

 

설명을 쭉 읽어보니 이게 완전 제 취향이라서 최종적으로 이걸 선택했답니다.

 

아니나 다를까 받아보고 나서도 완전 향이 제 취향인거 있죠 ~

 

 

 

 

 

 

 

 

설명으로는 달콤함을 가득 머금은 사과와 복숭아가 조화된 향긋한 향기!

 

그러면서 그린노트의 깨끗함이 느껴지면서 싱그러운? 그런향이래요 ㅎㅎㅎ

 

탑, 미들, 베이스 노트로 나뉘어져 있어서 향 설명이 좀 어려웠지만

 

저는 사과와 복숭아 향기에 혹해서 결국 질렀답니다.

 

제가 또 상큼 달콤한 향기 정말 좋아하는편이거든요.

 

 

 

 

 

 

 

 

 

 

 

 

 

배송은 뾱뾱이에 잘 싸여와서 전혀 손상없이 도착!

 

주문한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솔직히 요즘 오픈마켓들 배송이 영 느려가지고 걱정 했는데 ㅎ

 

요건 바로 그 다음날 도착,ㅋㅋㅋㅋ 완전 칼배송이죠?

 

이렇게 마개부분을 돌려서 열어보면 액상을 보호하는 보호마개가 단단하게 막혀있답니다.

 

이부분을 제외한뒤 스틱을 꽂아주시면 되요.

 

 

 

 

 

 

 

 

 

 

 

디퓨저를 처음 사용해보는 저, 이 아뜨레닉 팬시호프를 집안 냄새 제거 제품으로 설치한 이후

 

제품에 포옥 빠져버렸어요

 

향이 너무 마음에 든 탓도 있지만 이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참 매력이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일단 하나는 좀 많이 습하고 꿉꿉한 냄새가 나는 욕실에 설치를 해뒀어요

 

그러자 페브리즈를 뿌려도 특유의 꿉꿉한 냄새가 사라지지 않는 욕실이 향긋하게 바뀐게 아니겠어요?

 

정말 욕실에 놓을 방향제느 이 아뜨레닉 디퓨저가 진리인듯!

 

 

 

 

 

 

 

 

화장실 냄새는 요걸로 모두 싸악 잡아주마!!!

 

제품과 함께 온 리드스틱과 리드볼을 모두 꽂아놓긔!

 

약간 향이 강하다 싶으시면 리드스틱을 몇개 빼고 사용하셔도 되요

 

제가 이 아뜨레닉 제품을 알게된 지인도 리드스틱을 전부 사용하지는 않더라구요

 

일단 제품 하나를 사면 리드스틱 5개와 리드볼 1개가 따라오거든요.

 

그러나 저희집은 냄새가 심해서 다 꽂았음!

 

 

 

 

 

 

 

 

 

 

거기에 발향을 조금 더 풍족하게 만들어줄 리드볼까지 장착 완료!

 

이 두가지 물품들은 오픈마켓에서 따로 추가금액을 내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근데 솔직히 향기가 딱 맡기 적절할 정도로 나는지라

 

추가로 구매를 할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제 생각엔요 ㅋ

 

그러나 향이 조금 더 진했으면 좋겠다, 쎄고 강렬한걸 원한다 하면 추가로 구매하셔서 사용해도  됩니당!

 

추가금액도 진짜 적은편이라 부담은 없겠더라구요

 

 

 

 

 

 

 

 

이래서 저희집 집안 냄새 제거 잡아주는데 큰 역할을 한 1등 공신 아뜨레닉!

 

화장실에 설치해두고 너무 마음에 들어 오늘 또 다른 향 제품을 구매했답니다.

 

이번에는 살짝 다른향으로 가보자 싶어 와우 판타스틱을 주문,

 

빨리빨리 도착하기만을 바래봅니다^^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