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허니버터칩 소소한 후기

 

 

 

 

 

 

 

예전엔 정말 귀해서 여러가지 짝퉁이 나오곤 했지만

 

요즘엔 간혹 볼 수 있는 허니버터칩!

 

예쁜사람만 맛볼수 있다는 귀한 과자였는데 이제서야 맛보는 저는 ㅜㅜㅋㅋㅋㅋ

 

이 허니버터칩을 파는곳은 대부분 편의점이더라구요

 

저도 편의점에서 구할 수가 있었구요~

 

 

 

 

 

 

 

 

 

 

생산이 안된다는 소리도 있었는데 계속 생산은 되고 있나봐요

 

그 열풍이 지나간 뒤에도 이렇게 찾을 수 있는걸 보면요

 

구할수 있는 기회가 있어 이번엔 왕창 사오게된 허니버터칩!!

 

두고두고 아껴먹을참이랍니다!

 

이 한봉지가 양은 얼마되지 않기에 더더욱!

 

 

 

 

 

 

 

 

 

 

 

 

 

스타들이 극찬까지 했던 과자,

 

근데 저는 맛을 봤을때 기대가 컸던탓일까

 

뛰어나게 맛있다, 다른 과자에 비해 월등하다? 이런 느낌은 못 느꼈어요

 

그냥 맛있다정도??? 처음에 나눠 먹었을때도 어? 괜찮다~ 했던 정도였구요.

 

왠지 구하기 힘든 과자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는 그런 기분이였답니다 ㅜㅜ

 

 

 

 

 

 

 

 

 

그래도 제 주관적인 입맛에 대한 평가니까 오해 없으시길!

 

정말 맛있다 이런게 다 있냐 하는 지인들도 있더라구요~

 

이미 저는 이걸 접하기 전에 짝퉁으로 나온 과자들을 많이 접해서인지

 

그렇게 맛 자체가 낯설진 않았어요

 

단지 그런것들에 비해 특이함이 느껴지지 않았달까요

 

 

 

 

 

 

 

 

 

 

 

 

 

그래도 맛있느건 확실!

 

한번 입에 들어가면 손이 멈추지 않는건 진실!

 

정말 한번 먹기 시작하니 이내 한봉지가 탈탈.....

 

아쉬운건 양이 너무너무 적다는점 ㅜㅜ

 

한두번 먹으니까 그냥 속이 뻥 비어버리더라구요.

 

 

 

 

 

 

 

 

 

 

 

 

100퍼센트 생감자를 사용해서인지 더욱 바삭한 느낌 ㅎㅎ

 

입에 넣으면 바삭바삭하는 소리가 더욱 침샘을 자극시킨답니다.

 

이 과자 이후에 허니버터를 달고 나온 스낵류가 참 많더라구요 ㅋ

 

얼마나 유행이였는지 아직까지 이런 과자류가 출시되고 있던데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건 허니버터고구마칩 ㅋㅋㅋㅋ

 

후기를 한번 봤는데 정말 맛있다며 극찬을 해두셨어요 ㅜ 하.. 구할방법 없을까...

 

 

 

 

 

 

 

 

 

 

 

 

가격도 가격이고 귀하기도 엄청 귀한 과잔데...

 

양도 무척이나 적은편이에요 ㅜㅜ

 

진짜 1인 2봉은 해야 먹은 느낌좀 나겠다며 툴툴~

 

어렵게 구했는데 양도 이렇게 짜게 굴꺼냐며 속으로 궁시렁 거렸네요.

 

그래소 손은 계속 멈추지 않는게 함정 ㅋㅋㅋㅋ

 

 

 

 

 

 

 

 

 

 

 

 

프랑스산고메버터와 꿀, 파슬리가 솔솔 뿌려진 고소한 냄새를 풍기는 감자칩!

 

예전부터 감자칩류를 엄청 좋아해서 입에 달고 살았었는데

 

만약 이 허니버터칩이 조금만 더 시중에 물량이 많이 풀렸었다면 하루에 한봉은 했을것 같아요.

 

 

 

 

 

 

 

 

 

 

 

 

 

그 맛은 살짝 짭쪼롬하면서 달달, 바삭한 감자칩!!

 

맛은 나쁘지 않아요 진짜 ㅋㅋ 시원한 맥주를 부르는 과자랄까요 ㅜ

 

맥주 한캔에 한봉지 탁 털어서 먹으면 꿀맛일듯한 ㅋㅋ

 

맛집을 그렇게나 많이 썼는데 정확한 맛을 표현하기가 참 어렵네요 ㅋ

 

감자칩 안에 버터가 스며들어있어서 중간중간 버터 특유의 향이 나기도 한답니다.

 

 

 

 

 

 

 

 

 

 

 

 

아직도 마트에서는 구할수 없는 허니버터칩!

 

그래도 잘만 이야기 하면??? 편의점에서 얼굴볼 수 있는 그런 과자입니다 ㅋ

 

원조로 나온 일본판 과자도 참 맛이 괜찮다고 하는데

 

그것도 언제 먹어볼 기회가 있으면 소소하게 후기 올리도록 할게요!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