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시크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육아 공감
생활센스 공감
맛있는 공감
건강정보 공감
이슈 공감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김희애 가수시절 과거사진 - '나를잊지말아요'

 

 

 

꽃보다누나에 출연하면서 다시한번 인기 여배우의 입지를 굳힌 김희애의 가수시절 과거사진이 공개되어

 

화제인데요, 김희애 하면, '자연미인'이라는 타이틀이 먼저 떠오르는 것 같아요

 

과거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김희애 가수시절, 과거사진들을 한번 볼까요?

 

 

 

 

 

 

 

 

과거 한 음악프로그램에서 열창하는 가수시절 김희애의 모습입니다.

 

김희애는 지난 1987년에 '나를 잊지말아요'라는 노래를 발표한 적이 있는데요,

 

이는 전영록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당시 큰 인기를 누렸다고 하네요

 

 

 

 

 

 

 

 

짙은 화장에 헤어스타일도 지금에 비해 촌스럽게 보이지만 청순함이 돋보이는 미모는 여전한 것 같아요~

 

김희애 가수시절 사진은 지금으로부터 25년 전 사진인데 전혀 굴욕없이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

 

김희애가 가수지절 부른 '나를 잊지말아요'는 당시 컴필레이션 앨범에 수록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연기뿐만아니라 노래도 잘 하시는 것 같아요

 

 

 

 

 

 

 

김희애 가수시절 과거사진

 

지금이랑 다름없는 세련된 미모를 뽐내시는 꽃보다누나의 김희애!

 

자연미인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꽃미모를 자랑하시네요 ^^

 

 

 

 

 

 

 

 

 얼마전 첫방송 한 꽃보다누나에서는 여행에 설레이는 소녀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반면,

 

이리저리 뛰는 이승기를 뒤에서 묵묵히 지켜보며 도움을 주는 등

 

현명하고 자상한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의  주목을 끌었는데요

 

내조의 내공이 돋보이는 장면이 아니었나 싶어요

 

 

 

 

 

 

 

 

김희애는 1967년 4월 생으로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석사까지 마친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데뷔는 1983년 영화 '스무해 첫째날'로 데뷔했습니다.

 

최근 2013년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여배우중 한명이죠

 

세월이 흐를수록 우아하고 세련된 미모를 자랑하는 여배우이기도 해요.

 

김희애 과거사진을 보니 당시에 정말 인기가 많았을 것 같네요~

 

 

 

 

 

 

 

 

김희애 과거 졸업사진인듯해요

 

어렸을 땐 나이들어보인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하는데,

 

또렷한 이목구비에 단정하고 바른이미지의 학생시절 모습이네요

 

과거시절이나 지금이나 미모가 정말 변함없는 듯 !

 

 

 

 

 

 

 

 

 

 

CF, 영화, 드라마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탑여배우 김희애

 

꽃보다누나에선 수수한 모습을 보여주고있는데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너무 예쁜 미모를 자랑하고 계세요

 

47세라는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동안이죠~

 

 

 

 

 

 

20대 여배우와 견주어도 밀리지 않을 미모이신거 같아요

 

피부관리는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궁금 ^^

 

가수시절부터 방부제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김희애

 

앞으로도 어떤 활약을 보여주실지 기대되네요~

 

 

 

 

 

                                         

 

 

 

청아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김희애 가수시절

 

'나를 잊지말아요' 동영상

 

노래는 예전부터 많이 들어본 것 같은데 이 노래를 김희애가 불렀다니 너무 놀라워요

 

ㅎㅎ 가수시절 김희애의 모습 잠시 감상해보세요!

 

 

 

 

 

                                          

 

 

 

이건 김희애, 문성근 주연의 영화 '101번째 프로포즈' 주제가를 부르는 모습이에요

 

가수시절 활약한 김희애의 모습도 흥미롭지만 MC보는 장동건의 과거모습도 흥미롭네요 ㅎㅎ

 

 

 

Posted by 시크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